본문 바로가기
뷰티픽

달바만 3년째! 촉촉한 선크림 추천 : 순한 톤업 선크림, 선스틱, 선세럼까지

by azayap 2024. 11. 10.
반응형

촉촉한 달바 선크림 추천! 순한 톤업 선크림에서 선세럼까지

 
선크림은 거의 매일 사용하는데 몇년 전부터 꾸준히 애용하는 브랜드가 있다. 나이가 한살 한살 먹어갈수록 촉촉한 선크림을 찾게 되는데 이름에서마저 워터풀한 달바 선크림이다. 정말 수분감이 훌륭하다. 달바를 알고나서는 다양한 달바 선크림을 써보고 있는데 지금까지 써본 달바 썬크림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한다.  
 
 
 
 

 

1. 촉촉한 선크림의 정석,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처음 달바 선크림을 접한 게 바로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이었다. 백탁현상이 없고 가볍게 발리면서 수분감을 가득 채워주는 촉촉한 제형의 순한 선크림이다. 촉촉한 선크림을 원한다면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출처 : 달바 공식홈

 

2. 피부 진정과 보습을 함께! 화이트 트러플 리페어 선세럼

 

'리페어'라는 말에 솔깃해서 구매하게 된 화이트 트러플 리페어 선세럼은 한동안 달바 선크림 중 내 최애였다. 사용해 본 사람이라면 로션인가 싶을 정도로 부드럽게 발리는 사용감에 매료될 수 밖에 없다.

 

 

 

 화이트 트러플 리페어 선세럼은 자외천 차단은 물론 보습, 주름 개선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달바 선크림 중에 가장 순한 선크림이면서 촉촉하게 발린다. 근데 35ml로 50ml인 다른 달바 썬크림에 비해 용량이 적다. 가볍게 발려서 덧바르게 되는데 그래서 금방 쓰게 된다. 지금은 이 선세럼과 최근에 나온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퍼플 그리고 수퍼 모이스처 에센스 선크림을 함께 쓰고 있다. 

 

3.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달바 에어 핏 프레쉬 선스틱

외출할 때도 특히나 여름에는 썬크림을 항상 챙기고 다니는데 그럴 때 좋은 것이 휴대가 편리한 선스틱이다. 이번 여름에 이 선스틱을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다. 에어 핏 프레쉬 선스틱은 스틱 형태라 덧바르기 쉽고 묻어남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출처 : 달바 공식홈

 

 

스틱 타입의 장점은 빠르게 밀착되어 눈에 들어갈 확률이 낮다. 보송한 마무리로 유분이 고민인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4. 자외선 차단은 물론 톤업까지!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퍼플

달바의 모든 선크림은 SPF50+/PA++++ 이다.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깆고 있으면서도 피부 톤업 기능이 있는 혼합자차 제품이다. 나는 피부톤이 살짝 노란기가 있어서 퍼플로 구매를 했는데 톤업 선크림을 바르고 쿠션을 바르면 좀더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광채가 난다. 나는 가끔 피부에서 광이 난다며 물광 메이크업을 했냐는 이야기를 듣는데 아마도 달바의 촉촉한 선크림 덕분이지 않나 싶다.

 

  

 

5. 수분과 보습에 강한, 달바 수퍼 모이스처 에센스 선크림

내가 요즘 쓰고 있는 선크림 중 하나다. 이 달바 수퍼 모이스처 에센스 선크림을 먼저 바르고 광대처럼 도출된 부위나 칙칙한 부분에 워터풀 톤업 선크림을 덧발라준다. 다른 달바 선크림과 마찬가지로 이 선크림도 수분감 폭발이다.

병풀잎수가 포함되어 있어서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도 있다. 끈적임 없는 워터리 제형이라 촉촉하게 발려서 좋다. 

 

 

 

달바 선크림의 매력은 높은 자외선 차단력과 촉촉하고 순한 성분, 거기에 더해 다양한 피부 타입과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다. 나처럼 피부를 보호해주면서도 촉촉한 선크림과 순한 선크림을 찾는다면 달바 선크림 라인은 한 번쯤 경험해 보길 추천한다.

 

반응형